신기능이 생긴후 캉신 IP플랫폼을 통해 상표라이센스,상표등록증보충발급,상표변경보충발급/양도/경신증명등 업무가 가능하게 됩니다.

상표라이센스는 등록상표권리자가 본인의 상표를 타인에게 허락해 주어 타인이 일정한 이익을 취득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지금부터 캉신IP플랫폼을 통해 상표를 대해 고효율적이고 합법적인 라이센스를 실시하실수 있습니다.

상표등록증명 보충발급

캉신IP플랫폼은 AI및 IT기술을 이용하기 때문에 상표등록증명 보충발급업무가 더욱 간단하고 편리하게 됩니다.고객은 온라인으로 정보를 남기고 오더를 하면 경력직 상표변리사가 서류를 심사하고 문제가 있으면 고객과 확인하며 문제가 없으면 제출한 후 고객에게 보고하고 공문서류전달 및 상세한 법률의견을 제공할 것입니다.

변경/양도/경신증명 보충발급

만약 상표변경/양도/경신증명의 보충발급 수요가 있으실 경우,캉신IP플랫폼을 통해 가능하십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정보를 남기고 오더를 하면 경력직 상표변리사가 서류를 심사하고 문제가 있으면 고객과 확인하며 문제가 없으면 제출한 후 고객에게 진행상황을 수시로 고객에서 보고하며 고객은 수시로 플랫폼에 등록하여 안건상태를 조화할 수 있습니다.

Originally Published by Kangxin, March 2021

The content of this article is intended to provide a general guide to the subject matter. Specialist advice should be sought about your specific circumstances.